서비스 가이드

  • 온 사이트 출장
  • 신속한 수리를 위한 서비스 센터
  • 현장 또는 Eurotherm 설비중 하나에 대한 인정 과정
  • 계기에 대한 최고 5년의 보증
  • 8시간 응답 및 고정 비용을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 현장에서 모든 제조업체 계기 보정
  • 예비품 임대 서비스
  • 공정 최적화
  • 공정 데이터 보관

지난 40여년간에 거쳐 Eurotherm은 탁월한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고객들이 필요한 지원을 받도록 보증하기 위해 본사의 서비스 부문은 3개의 영역으로 편성되었습니다. 즉 응답 서비스, 라이프타임 서비스 및 성능 서비스 영역입니다. 이 그룹들에서 생산한 부동한 제품은 당시의 특정 수요에 맞추어 근무 시간 내의 헬프데스크 엔지니어로부터 이른 아침 사이트에 참가한 엔지니어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엔지니어가 모든 특정 사항에 맞추어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수요하는 서비스로 거듭날 것입니다.'

응답 서비스

고객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즉각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센터
  •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
  • 기술 헬프데스크
  • 기술 지원

성능 지원 서비스

Eurotherm의 성능 서비스 팀은 공정을 향상시켜 고객의 비즈니스에 이득을 줍니다. 많은 산업에 거친 Eurotherm의 오랜 경험의 혜택으로 고객의 제어, 모니터링 및 자동화 분야를 향상시켜 높은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서비스

제품의 라이프타임 전체에 거쳐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규제를 준수하며 '낮은 가동 중단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프타임 서비스에는 보정, 교육, 유지관리 계약 및 장비 보증이 포함됩니다. 보정 및 유지보수는 가장 잘 알려진 연례 서비스이며, 오프 사이트에서 공정 제어 데이터에 관한 정기적인 교육이나 전자 방식의 백업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가동 서비스

Eurotherm의 가동 서비스에는 이송에 앞서 기기 구성부터 온 사이트 설치, 최적화에 이르는 모든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사의 직원에게 구성과 작업자 루틴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Eurotherm 엔지니어가 단독으로 작업하거나 고객사의 담당 엔지니어와 협력하면서 원가 절감을 꾀하고 기술을 전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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